배려하는 마음은 사라을 움직이는 능력이다.
☞,배려하는 마음은
사람을 움직이는 능력이다.
많은 경영자들이 성공한 요인은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대체적으로 성공한 謝禮(사례)를
한 개인의 자산으로 살펴 보면,
단결력이나 기술적 지식 등
여러가지 개인적 자질 보다는
많은 사람들을 시시 때때로 다루고
인도하는 방법과 능력이 성공의
그 이유가 아닌가 생각 합니다.
이 이유가 성공의 비결이면
다른 사람 입지에서 사람을 다루고
또 사물을 보고 판단하는 능력이
숙지되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끄는 방법은
뭇 고객들이 당신을 좋아하게 되므로
명성과 칭찬이 자자하게 됩니다.
기업은 고개의 만족도에 의해 이루어지며
반드시 고객의 만족감을 가지고
이루어 져야 합니다.
A회사와 B회사가 외적인 큰 거래가
이루어 지다는 것은 A회사 조직의 개인과
B회사 조직의 개인 사이에 미세한
현상의 배려와 인간적인 접촉에서
일이 성사되는 것입니다.
우리 인간의 온갖 본능은
욕구와 의욕, 아집과 편견, 사랑과
이기심,등이 내포되어 있습니다.
배려심이 있는 사람은 사람들로 부터
존경을 받고 사람들을 건설적으로
움직이는 능력의 힘이 있습니다.
손님의 마음을 기쁘게 해 주는
세일즈맨은 주변 사람들로 부터
인정을 받아 승진하는 길을 밟게
되는 것 입니다.
누구나 빈틈없는 배려심의 습관을
갖는 것은 자신을 위해 도움이되고
좋은 인간관계를 만드는데 좋은
일 이며, 나아가 사업상에 활용하면
크게 발전 될 것입니다.
그리고 부부간과 가족에게도 항상
배려를 생각하고 이야기하며 행동하는
원칙을 늘 마음에 담아 두어야
합니다.
배려를 생각하는 마음
정 우 - 올 림